설명 및 스토리

루니툰즈 / LOONEY TUNES

POINT

벅스버니, 트위티, 실베스터, 테즈, 데피 덕, 로드러너, 와일리 코요테 등의 등장인물들이 전 세계에 재담과 웃음을 선사 합니다. 루니툰은 더 이상의 수식이 필요없는 대표 캐릭터 군단으로 워너브러더스 애니메이션의 상징입니다.
200여개에 이르는 캐릭터 군단으로 구성된 루니툰 카툰 클래식은 수십 년 동안 전 세계 모든 애니메이션 작품에 영향을 끼쳐왔으며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귀엽고, 익살스러운, 다양한 성격을 가진 루니툰 캐릭터의 매력은 다양한 상품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 Warner Brothers

워너브러더스 컨슈머 프로덕츠사는 워너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저작권을 가지고 라이센싱 사업을 기반으로 하여 스튜디오 스토어, 온라인 상품 등의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단편 만화 영화를 100여년 이상 제작, 보급해온 워너브러더스는 ‘루니툰’, ‘톰과제리’,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져스티스리그’, ‘플린스톤’, ‘스쿠비두’ 등의 캐릭터와 함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카사블랑카’ 등과 같은 클래식 고전 영화와 ‘해리포터’, ‘호빗’, ‘반지의 제왕’, ‘슈퍼맨 대 배트맨’ 등의 현대 영화 제작물까지 세계적인 아이콘을 앞세워 약 100여개 나라에서 4,000여개의 라이센싱을 이루며 타임워너의 자회사들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북미와 남미, 아시아와 유럽까지 전세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실현하고 있으며 공격적이고 참신한 머천다이징, 라이센싱, 프로모션, 리테일 사업, 테마파크 비즈니스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싱 담당자

anna@daewonmedia.com | 02-6373-3304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