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3일(수)~17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6 참가
  •  곤,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심쿵 프리큐어,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등 국내외 히트 캐릭터과 함께하는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준비

콘텐츠 라이선싱 전문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7월 13일(수)부터 7월 17일(일)까지 개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매년 개최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하여 대원미디어의 콘텐츠들을 국내 관람객과 캐릭터업계 관계자, 그리고 세계 20여개국의 바이어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원미디어는 매년 다수의 캐릭터들과 색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6’에서 대원미디어는 최근 중국 CCTV 아동채널(ch14)에 방영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창작 콘텐츠 ‘GON’과 함께 세계적인 인기 콘텐츠인 파워레인저 신시리즈 ‘닌자포스’,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원피스’, ‘심쿵 프리큐어’, ’유희왕’, 그리고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드래곤볼 슈퍼’ 및 신규 콘텐츠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내친구 호비’ 등 10개 콘텐츠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대원미디어는 유명 캐릭터들과 직접 함께하는 즐거운 댄스체험과 완구체험,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 그리고 온몸으로 영상을 체험하는 4D라이더 등을 통해 생활 속에서 캐릭터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해줄 것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캐릭터는 이미 우리의 생활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캐릭터와 함께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대원미디어는 계속해서 새로운 준비를 하겠습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