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X 브레이브 티라노킹’ 등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메인완구 전품목 품절.
  • 2017년 4월 1일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 방송을 시작으로 재능, 대교, 애니맥스, KBS키즈, 카툰네트워크 등 주요 어린이채널 방송확정.
  • 21일 오후부터 전국 마트에서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완구 판매 시작

 

 

콘텐츠 라이선싱 전문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는 대표 캐릭터 파워레인저 신작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가 방영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3월 2일 파워레인저 신작발표일 오후 5시부터 반다이몰에서 500개 한정 선착순 예약판매를 한 <DX 브레이브 티라노킹>은 판매개시 4시간도 안되어 품절되었다. 그리고 3월 17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DX 브레이브 티라노킹을 포함한 13종 반다이 완구도 판매개시 1시간만에 또다시 품절되었다. 마치 2014년 성탄절을 앞두고 아빠들을 밤샘 줄 세운 전설적인 완구대란을 다시 보는 듯하다.

 

오는 4월 1일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 첫방송을 시작으로 재능, 대표, 애니맥스, KBS키즈, 카툰네트워크 등 어린이채널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제품 또한 완구, 문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으로 시장출시 준비를 마쳤고, 상반기 중 뮤지컬도 계획 중이다.

 

신작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는 ‘다이노포스’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며, 파워레인저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배우 출연과 한국을 배경으로 설정하는 등 한국화 한 파워레인저로 제작되었다.

오는 4월에는 다이노포스처럼 공룡을 컨셉으로 한 미국판 파워레인저 ‘파워레인저 마이티몰핀’이 허리우드판 영화로 아동뿐만 아니라 키덜트들의 영웅심을 흔들어 전 세계에 다시 한번 파워레인저 붐을 불러일으키며 2014년의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열풍을 재현할 것이다.

 

반다이몰에서 출시마다 품절되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완구는 금일 오후부터 전국 마트에서 판매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