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1 공연, 10만 관객 돌파하며 가족단위 방문객의 발걸음 이어져

마리퀴리VS아이슈타인, 노벨상 수상자들이 펼치는 지식체험 공연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실내 복합문화공간으로 연인과 가족단위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팝콘D스퀘어’ 안에 위치한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는 과학체험 기반의 가족뮤지컬로 보드게임 형태의 대결구도 스토리 속에서 위인이자 노벨상 수상자인 퀴리부인과 아이슈타인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공연은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허풍선이 과학쇼’ 시리즈가 원작이며, 올해 상반기 장영실과 에디슨의 내용으로 개최된 시즌1 공연의 경우 10만 관객을 기록하는 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는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형 공연으로 과학 상식을 기반으로 한 교육적 내용을 재밌고 유쾌하게 전개하여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함께 자리한 가족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기간은 9월 21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며, 용산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의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개최된다. 대원미디어는 본 공연을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증강현실, 인터렉티브 관객 체험, 특수효과 등 관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대원미디어의 ‘팝콘D스퀘어’에서는 세계적 팝아티스트인 로메로 브리토의 회화와 조각, 영상미디어 등 대표 작품을 담은 ‘로메로 브리토 특별전’과 실내 공포 체험관으로 매니아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사일런트 D하우스’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공간을 대중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