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원피스’ 20주년 기념 행사 오는 7월 6일~7일 개최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2019 ONE PIECE RUN IN HANGANG(이하 원피스 런 인 한강)’의 티켓 판매를 금일(8일) 개시한다.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시소플레이가 주관하는 ‘원피스 런 인 한강’은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7월 6일과 7일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원피스의 핵심 에피소드를 달리면서 지나온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러닝 존’ ▲에어바운스를 활용한 미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인 ‘미션 존’ ▲해적과 해군으로 나뉘어서 물총싸움을 즐길 수 있는 ‘테마 존’ 등 다양한 놀이·문화 공간으로 구성된다.

 

‘원피스 런 인 한강’의 참가자에게는 티켓 패키지별 경품과 함께 완주자에게는 기념 메달도 수여될 예정에 있다. 이번 행사의 개최 장소인 난지한강공원은 서울의 상장인 한강에 인접한 12개의 강변 공원 중에서 두 번째로 큰 공원으로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본 행사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예상된다.

 

본 행사의 티켓은 기념 티셔츠와 타올, 타투스티커 등 기념 경품과 함께 물총과 워터슈즈, 방수팩, 퍼즐, 무드등 등이 모두 포함된 ‘플래티넘 패키지’에서부터 골드 A,B,C 패키지 / 실버 패키지 / 브론즈 패키지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공식사이트(https://onepiecer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7월 6일 ~ 2019년 7월 7일 (11:00~19:30)

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한강난지로 162 난지한강공원 중앙잔디광장

인접역 : 서울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옆 1번 출구 인근

티켓 및 상세안내 : 공식사이트(https://onepiecer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