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한정판 ‘마리몽’ 콜라보 상품 선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에서 ‘마리몽’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전시와 공연 등 이색 콘텐츠를 통해 가족 나들이 공간이자 커플의 데이트 장소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악몽의 기운을 먹어 행복한 꿈을 만들면서 꿈속을 몽실몽실 떠돌아다닌다는 따뜻한 스토리텔링을 가진 ‘마리몽’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대원미디어는 일명 ‘행복한 꿈을 만드는 요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리몽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한다.

 

본 행사를 통해 마리몽 인형을 비롯한 관련 굿즈 및 이색 식음료 등 마리몽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일부 품목은 한정판 상품으로 기획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팝콘D스퀘어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특전 제공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리몽의 히스토리’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마리몽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팝콘D스퀘어’는 상설로 운영되는 전문 전시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공연을 접할 수 있는 라이브 공연장과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MD샵 및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카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곳에서 접할 수 있는 실내 복합문화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