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테마 통해서 자체 제작 신규 캐릭터 ‘디스타즈’ 라인업 선보인다

▶대원미디어 보유 IP 활용한 디지털 사업 가속화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Galaxy Themes(이하 갤럭시 테마)’에 자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출시한다.

 

‘갤럭시 테마’는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이나 배경화면, 아이콘 등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갤럭시 테마’에 접속할 수 있다.

 

대원미디어는 ‘갤럭시 테마’에 ‘빨강머리 앤’, ‘눈보리’, ‘곤’, ‘챈치또’, ‘컵오브테라피’, ‘디스타즈’ 등 인기 캐릭터들의 테마로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금일(6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또한 ‘갤럭시 테마’ 내에 대원미디어의 디지털 콘텐츠 신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개를 앞두고 있다.

 

특히 ‘디스타즈’의 경우 대원미디어가 온라인 사업 강화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제작 캐릭터들로 이번 ‘갤럭시 테마’를 통해서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이후 ‘디스타즈’와 관련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향후 대원미디어는 다양한 IP에 대해서도 추가 론칭을 추진 중에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대원미디어가 보유한 글로벌 인기 IP에 대한 디지털 콘텐츠 사업이 본격화 될 전망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원미디어 보유 인기 IP들의 비즈니스 형태를 디지털 사업 영역으로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면서 “이와 함께 당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제작 캐릭터들도 디지털 사업 영역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