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및 스토리

CupOfTherapy (컵오브테라피)

핀란드의 힐링 브랜드

행복과 건강한 정신을 주제로 애니멀 일러스트레이션과
글귀를 통해 전세계인과 소통하고 있다.

주제
Mental health made visible

창작 국가
핀란드

작가
심리 치료사 Antti Ervasti, Elina Rehmonen
일러스트레이터 Matti Pikkujamsa

브랜드 컨셉
힐링, 천연(오가닉), 친환경, 깨끗함 순수, 북유럽 이미지 등

타겟 및 전개 가능 주요 아이템
전 연령/출판, 화장품, 생활용품, 문구 팬시, 의류, 식품

INTRO

CupOfTherapy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Antti Ervasti와 Elina Rehmonen, 그리고 라이프스타일브랜드 Marimekko, Samuji, Lapuan Kankurit 등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Matti Pikkujamsa가 만나 개발한 컨셉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아픔과 고민들, 그리고 현대인들이 직면하고 있으나, 직접적으로 대면하기 힘든 생활 속의 크고 작은 문제를 동물 일러스트레이션과 적절한 메세지를 통해 위로하고 있다.

CupOfTherapy 브랜드로 발생한 수익의 10%를 현대인의 정신 건강 증진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POINT

100여 개의 메시지를 담은 무채색의 애니멀 일러스트레이션은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연령을 커버하며, 출판, 문구 팬시, 화장품, 생활용품, 의류, 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과 접목이 가능하다.

심플하고 군더더기가 없는 북유럽 특유의 디자인 감성과 CupOfTherapy만이 표현할 수 있는 힐링 메시지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18년 CupOfTherapy는 홍콩, 대만에서 북토크와 세미나가 진행되었고, 일본 라이프스타일브랜드 MUJI JAPAN과 계약 후, 힐링 메시지를 담은 에세이를 출간하였으며,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라이센싱 문의

라이센싱 문의: 02-6373-3045 │marie.hwang@daewonmedia.com

관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