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및 스토리

닌텐도 비디오 게임 유통 / Video Game

온라인 게임 제작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 닌텐도사와 협업, 국내 비디오 게임 시장에 닌텐도 제품을 선 보이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해 가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국내의 만화 캐릭터를 이용한 다수의 PC게임을 제작/유통하면서 국내 게임시장에 진출 하였습니다.
이후, 닌텐도(Nintendo)사와 제휴하여 ‘게임보이 컬러’를 시작으로 ‘게임큐브’, ‘게임보이 어드밴스’, ‘게임보이 어드밴스 SP’, ‘닌텐도 DS’, ‘닌텐도 Wii’’, ‘닌텐도 3DS’ 까지 각종 닌텐도 제품을 발매하며 국내 비디오 게임 시장 확대에 기여하였습니다.
‘닌텐도 DSLite’의 한글판 정식 출범과 더불어 재래시장, 백화점,할인점, 서점 , 문구점 등 각 매장의 규모 및 특성에 맞는 영업방식을 도입하여 획기적인 오프라인 유통시스템을 정립하였으며 각종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의 온라인 유통라인을 구축하여 폭팔적인 성과를 기록하는 등 국내 게임상품 유통의 성공사례로서 새로운 기준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파워레인져’, ‘유희왕’과 같은 해외 인기 캐릭터 게임을 현지화 하여 국내 팬들에게 선을 보이며 국내 닌텐도 유저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해외 유수의 게임들을 현지화 하여 국내 비디오 게임 시장을 선도 해 나갈 계획입니다.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