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및 스토리

GO! 프린세스 프리큐어 / GO! Princess Precure

국내방영 : 2019년~
런닝타임×편수 : 30분×50편
제작방식/포맷 : 2D 애니메이션/TV 시리즈
제작사 : Toei Animation
Copyright : ⓒToei Animation. All Rights Reserved

INTRO

<프리큐어>는 2004년 SBS를 통해 첫 방영된 여아 시리즈물로, 전세계 여아용 애니메이션 중 유일하게 10년 이상 끊임없이 제작된 가장 긴 시리즈이다. GO! 프린세스 프리큐어는 그 열두 번째 시리즈이다. 각자가 가진 꿈의 문을 여는 것을 테마로 하는 메인 완구인 드레스업 키는 공주의 드레스와 열쇠를 모티브로 한 형상으로 액세서리로 활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종류를 모을 수 있어 취학전후 여아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STORY

한보미는 프린세스가 되는 것을 꿈꾸는 중학교 1학년. 노블 여학교에 입학해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려고 할 때, 사람들의 꿈을 닫아버리고 절망을 가져오는 악마들과 마주하게 된다. 그때, 보미는 어린 시절 만난 소년이 준 신비한 열쇠의 힘으로 프린세스 프리큐어로 변신해 악마들을 물리친다. ‘강함, 다정함, 아름다움’을 모두 지닌 진정한 프린세스가 되어 세계를 구하는 것, 그것이 프린세스 프리큐어의 사명이었다.

POINT

<프리큐어>는 취학 전후 여아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완구, 출판, 모바일 VOD, 디지털 아이템 등 활발한 사업 전개로 국내외 캐릭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GO! 프린세스 프리큐어>는 여아 선호도가 높은 공주 드레스라는 디자인 소스와 결합해 더 강력한 비즈니스로의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센싱 문의

02-6373-3104 | jhsong@daewon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