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11월 16일 정식 발매 개시

대원미디어, Nintendo Switch 하반기 대형 신작 라인업 유통 지속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Switch의 하반기 화제작으로 꼽히는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정식 발매를 16일부터 돌입한다고 밝혔다.

 

Nitendo Switch의 타이틀로는 처음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인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현재까지도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 ‘Pokémon GO’와도 연동이 되어 모바일과 Nitendo Switch 사이의 플랫폼 벽을 허무는 차세대 게임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2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어린이 팬들은 물론이거니와 어린 시절 포켓몬스터에 추억을 가지고 있는 오랜 팬에 이르기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이라는 점에서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지난 10월 5일부터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인 ‘대원샵’을 포함한 각 판매처를 통해 진행해 왔으며, 이번 정식 발매를 통해 지난 10월 정식 발매된 ‘슈퍼 마리오 파티’에 이어서 Nitendo Switch의 하반기 대형 타이틀 라인업을 연속으로 유통하며 게이머들의 행복한 고민을 더하고 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올해 Nitendo Switch 하반기 또 다른 기대작으로 인기 게임 캐릭터들을 하나의 게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의 사전예약판매를 진행중에 있으며, 오는 12월 6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