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 12월 6일 개봉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스페이스 스쿼드’가 함께 펼치는 역대급 연합작전!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지난 7월 국내에서 방영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극장판인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를 오는 12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TV시리즈는 40여년의 역사와 인기를 자랑하는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7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 애니박스, 애니원 등에서 TV시리즈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바 있다. TV시리즈가 큰 인기를 모으면서 지난 7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캐릭터 뮤지컬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공연도 개최되어 국내 어린이 관객과 파워레인저의 오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극장판은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TV시리즈 마지막화에서 펼쳐졌던 돈 아르마게와의 싸움으로부터 4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사자, 전갈, 독수리 등 별자리의 힘을 지닌 12명의 별자리 히어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스페이스 스쿼드’의 갸반 G, 샤이다 등 역대 시리즈 최다인 14명의 히어로가 등장해 올해 연말을 대표할 패밀리 무비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극장판을 통해 은하연방경찰 ‘스페이스 스쿼드’가 처음 등장하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스페이스 스쿼드’의 연합작전으로 ‘네오볼’을 노리는 우주 최강 악당 ‘데모스트’와 빌런들에 맞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오는 12월 6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는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은 63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