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완구 ‘베이블레이드버스트’가 닌텐도 스위치 전용소프트웨어로 등장

실감나는 조작으로 플레이, 다양한 파츠 조합해 나만의 ‘베이블레이드’ 만들어 성장

패키지 내 한정품‘베이블레이드’ 동봉

대원미디어(대표 정욱,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베이블레이드버스트 배틀 제로’(이하 배틀 제로)를 2019년봄, 국내 정식 발매 한다고 발표 했다.

 

‘배틀 제로’는 어린이들에게 완구 및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블레이드버스트’ 시리즈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 2개의 Joy-Con™을 실제 완구의 보조도구인 ‘런처’ 및 ‘와인더’와 같은 감각으로 액션을 취함으로써 플레이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배틀 전용 팽이인 ‘베이블레이드’를 이용해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다양한 파츠들도 등장해 이를 조합함으로써 나만의 ‘베이블레이드’로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텍스트의 한글화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참여한 유명 성우를 포함한 다양한 성우들이음성 더빙 작업을 하여 캐릭터들의 생생한 음성을 우리말로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베이블레이드버스트 배틀 제로’는 2019년 봄에 발매될 예정이며,희망소비자가격은 미정이다.게임 패키지 안에는 소프트웨어와 함께,시중에서는 손에 넣을 수 없는 한정‘베이블레이드’인“샤이닝아마테리오스.3.Ds’크리스탈 블루 Ver.”가 동봉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