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헬로키티’ 45주년 기념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상품 3월 15일 판매 개시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는 못말려’와 ‘헬로키티’의 콜라보레이션 한정 상품을 3월 15일 선보인다.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의 4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짱구는 못말려’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성립됐으며, 지난 2월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오는 3월 15일 짱구X키티 파우치, 짱구X키티 토트백 등 총 14종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상품을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를 통해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헬로키티’의 국내 권리자인 (주)산리오코리아를 통해서 국내에 유일하게 정식으로 수입 및 유통, 판매에 나서면서 키티와 짱구 팬들의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국내 출시가 확정된 직후 SNS 등을 통해서 ‘짱구는 못말려’와 ‘헬로키티’의 국내 팬들 사이에 화제로 떠올랐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 이르기까지 ‘팝콘D스퀘어’로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대원미디어 측은 국내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와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해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다양한 한정 상품들까지도 국내 유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며, 국내에서도 대원미디어가 보유한 다양한 인기 IP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팝콘D스퀘어는 ‘전시’, ‘공연’, ‘테마카페’, ‘캐릭터샵’ 등이 한곳에 모여있는 실내 복합문화공간으로 도심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경험과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커플 및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