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바비리스’ 등 인기 브랜드 ‘빨간머리앤’ 콜라보 상품 만난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롯데쇼핑(주)의 H&B(헬스&뷰티) 브랜드 LOHB’s(이하 롭스)와 함께 ‘빨간머리앤’ 콜라보레이션을 금일(31일) 본격 전개한다.

 

대원미디어와 롭스는 약 30여종에 이르는 ‘빨간머리앤’ 이색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전국 127개의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롬앤’과 ‘바비리스’ 등 유명 브랜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롭스 온라인몰을 비롯한 각각의 브랜드 온라인샵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폭 넓은 연령대로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머리앤’의 명대사들을 담은 뉴트로(New-tro,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 컨셉으로 전개된다. 틴트와 아이섀도우 등의 이색 뷰티 라인업에서부터 토스터기와 멀티포트 등의 스위트홈 상품에 이르기까지 ‘빨간머리앤’의 주인공 ‘앤’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와 패턴의 신상품들을 대중들에게 대거 선보인다.

 

대원미디어와 롭스의 콜라보레이션은 과거 ‘빨간머리앤’을 보고 자라 다양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3040 여성층은 물론이거니와 적극적이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주인공 ‘앤’의 이미지에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1020의 여성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성사를 기념해 롭스 전국 매장에서는 ‘빨간머리앤’ 테마로 조성된 섹션을 운영함과 동시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올해초 여성 의류 브랜드 SI와 함께 티셔츠, 후드, 청바지 등 ‘빨간머리앤’ 어패럴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여 SNS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