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해적 박람회에서 보물 쟁탈전 펼쳐진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전세계 발행부수 4억 5천만부를 넘어서 명실상부 글로벌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인기 만화 원피스의 극장판 신작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개봉 소식을 전했다.

 

대원미디어가 수입하고 스마일이엔티가 제공 및 배급하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오는 2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특히 ‘원피스’의 TV 방영 2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것으로도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은 4DX 특별관 상영 확정과 함께 선착순 관객 특전도 제공(4DX 한정) 예정에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이 해적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기존 원피스 세계관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한 해적왕 로저가 남긴 보물을 찾기 위한 쟁탈전 속에서 시리즈 사상 최강의 적 ‘더글라스 불릿’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씬이 예고된 만큼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해외 개봉 당시 흥행 대작들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국내에서는 전작인 ‘원피스 필름 골드’가 누적 관객 21만명을 기록한 만큼 이번 신작에서도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영화 정보]

원작: 오다 에이치로

장르: 애니메이션

각본: 토미오카 아츠히로

감독: 오오츠카 타카시

제공/배급: 스마일이엔티

수입: 대원미디어

개봉일: 2020년 2월 13일

 

[시놉시스]

해적의, 해적에 의한, 해적을 위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과 해적들은 축제꾼 ‘부에나 페스타’의 초대장을 받고 20년 만에 부활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 모여든다. 해적왕 로저가 남긴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해적들의 보물 쟁탈전이 시작되고, ‘괴물의 후계자’라 불린 사나이 ‘더글라스 불릿’이 난입해 밀짚모자 일당 앞을 가로막는다. 해적들과 해군, 칠무해, 혁명군까지 가세해 ‘불릿’과 유례없는 대전투가 벌어지고, 보물 쟁탈전과 해적 박람회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 속으로 빠져드는데…